한국인 여성 캐릭터 '신비의 린'에 이어 첫 번째 한국인 남성 캐릭터로 등장한 하랑은 한복과 댕기머리 등 전통적인 차림새에 날렵한 미소년의 외모를 자랑하며 부적으로 영령을 소환하는 신비한 능력을 지닌 신규 캐릭터이다.
하랑은 주로 부적을 날려 보내거나 공중에서 폭발시켜 상대에게 타격을 입히며, 부적으로 원숭이, 뱀 등의 영령을 소환해 빠른 순간이동과 강력한 공격술에 활용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거대한 백호의 영령을 소환하는 궁극기 '괴력난신'은 먼거리에서도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해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스킬로 결정적인 순간에 상대를 제압하는 치명타로 활용할 수 있다.
네오플은 하랑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일까지 '사이퍼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eople.joker)를 통해 2014년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사이퍼즈 하랑도사의 2014년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을 입력하면 2014의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하랑의 모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이동거리 및 게임 내에서 발견한 영령 종류에 따라 '하랑 레어부스터', '선택형 레어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슈퍼 부스터 유니크', '하랑 레어부스터' 등 PC방 전용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26일까지 매주말마다 공식전, 일반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주괴카드 달러 2배', 'DP 베이직 부스터', 주화 +3’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5회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EC 하랑 레어 부스터', '하랑 캐릭터팩 EC' 등의 아이템을 기간 별로 차등 지급한다.
하랑 캐릭터는 오는 16일 게임 내에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