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한 익스트림 액션 '히어로'의 PvP 대전 시스템을 3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PvP 대전의 핵심 재미는 대전 이용자간 심리전에 있다. '히어로'의 대전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상ㆍ중ㆍ하단의 부위별 HP 개념과 부위 파괴에 의한 파운딩 시스템, 방어와 반격 등에 의한 심리전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히어로' 대전의 또 다른 특징은 스킬과 장비효과에 대한 의존이 크게 제한됐다는 점이다. 스킬과 장비에만 의존하던 대전 방식이 아닌, 컨트롤 위주의 리얼 대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KOG 이창우 개발 팀장은 "대전을 통해 익스트림 액션 '히어로'의 진정한 재미와 손맛을 제공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3일 업데이트에는 1vs1 대전모드 외에 대전 랭킹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히어로'는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파이터스클럽' 등 액션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는 KOG의 차기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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