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밀리언아서, 갑오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액토즈] 밀리언아서, 갑오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 2014년 첫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카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십이지형 카드(쥐, 소, 호랑이, 토끼 등 십이지를 콘셉트로 한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카드가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MR 등급의 '십이지형 사란'과 SR+ 등급의 '십이지형 유이', '십이지형 묘설', SR 등급의 '십이지형 신비'를 신규 프리미엄 뽑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SR 등급의 '십이지형 인율'과 '제 2형 엘리오사'는 인연 포인트 뽑기 카드로 추가됐다.

특히 프리미엄 뽑기 카드에 추가된 카드는 오는 1월 31일까지 등급 순서대로 각각 6배, 5배, 4배, 3배수가 적용돼 그 인기를 더할 전망이다.

이어 강적 및 초각성 강적을 통해 '십이지형 진휘'와 '십이지형 술위'를 얻을 수 있으며 길드 비경을 통해 '십이지형 해담'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새해를 맞이해 밀리언아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5일까지 새해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 비경에서 '두둑한 세뱃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비경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두둑한 세뱃돈'의 누적 수에 따라 '십이지형 축아'와 '제 2형 칸나' 등이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출석 및 이벤트 비경 최종 클리어 시 '십이지형 오은'이 제공돼, 게임 플레이만 해도 해당 카드의 '한계 돌파'를 완료 할 수 있도록 했다.

끝으로 1월 4일과 5일, 11일, 12일 등 4번에 걸쳐 주말 비경을 클리어할 경우 '제 2형 아메디'를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