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의 서비스 1000일을 맞아 게임 내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이용자를 기리는 특별한 시상식 '룰스 어워즈'를 개최한다.
'룰스 어워즈' 시상 부문은 최다 건물 설치, 최다 팔로워 보유, 최다 출석 등 다양한 부문에 걸친 10개 항목으로 항목별로 100명씩 총 1000명의 이용자를 선정한다. 수상자에겐 '소이캔들'과 '포스트잇'으로 구성된 '룰더스카이 1000일 맞이 한정판 기념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 1000일 당일 운영진으로부터 발송된 행운의 편지를 수령한 이용자 100명과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룰더스카이'와 함께한 아름다운 추억을 댓글로 남긴 이용자 100명에게 '룰더스카이 1000일 맞이 한정판 기념품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룰더스카이'는 하늘에 떠 있는 섬 '플로티아'를 꾸며 나가는 농장형 소셜게임으로, 서비스 1000일에 접어든 2014년도에도 최고 매출 20위권을 기록할 만큼 장기간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 동안 연 50회에 달하는 업데이트를 비롯해 라디오 형식의 유저 간담회, 지하철 전시회 등 독특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국내 최장수 히트작으로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천일이란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룰더스카이의 520만 이용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하는 '룰더스카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룰더스카이'의 특별한 시상식 '룰스 어워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