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 열린다…총상금 1억원

[넷마블]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 열린다…총상금 1억원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캐주얼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이 온게임넷과 손잡고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 상금 1억원을 걸고 진행하는 이번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는 '모두의마블'과 관련된 재미있는 경험, 대회 도전 이유 등의 사연을 가진 이용자라면 공식카페 참가 신청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신청가능 하다. 매 회마다 당첨된 2인 4개 팀이 각 주 별 4강 토너먼트로 승부를 펼친다.

대회 상금은 △왕중왕전 우승팀에게 3000만원 △주별 우승팀에게 각 1000만원 △ 대회 MVP에게 갤럭시노트3 등이 수여되며 방송참가팀 전원에게 100만원 상당의 참가비가 지원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2월 2일까지이며 참가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3 혹은 300다이아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게임넷 나형은 PD는 "1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민 모바일게임으로 등극한 '모두의마블'을 차용한 만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대회"라며 "보다 다양한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게임 최초로 실시간 4인 네트워크 대전을 구현한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보드게임이다.

출시 후 △28일 만에 천만 다운로드 돌파 △ 두 달 만에 모바일 게임 사상 최고 동시 접속자수인 50만 명 돌파 등 신기록을 만들어내며 국민게임에 등극했고 출시 7개월이 지난 지금도 국내 최대 모바일게임 마켓인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다양한 진기록을 수립한 '모두의마블'이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방송 게임대회까지 개최하게 됐다"며 "게임성이 그대로 반영된 만큼 기존 이용자를 포함한 다양한 시청자층에게 '모두의마블'의 쉽고 재미있는 게임성을 선보일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