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는 손가락 하나로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 돌파하고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하는 등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2013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및 카카오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바 있는 대표적인 국민 러닝 게임이다.
새롭게 합류한 '각성 클로이'는 원조 캐릭터 클로이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캐릭터로 초반 대쉬 400m, 거리점수 5배, 별 점수 8배 획득 등 파격적인 효과를 기본기로 갖추고 있다.
또한 기존에 분리돼 있었던 클래식과 챔피언십 맵을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맵을 선보이며 캐릭터 추가와 동시에 게임결과 화면 변경 등 게임 내 곳곳의 UI(User Interface)도 일부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휴면 이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최대 50개 루비 증정, 휴면 이용자 복귀 시 100루비, 20000골드, 30신발을 제공하는 '휴면 이용자 복귀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인원에 따라 소환서, 강화석, 루비, 슈퍼레전드 소환수 1종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