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은 새해를 맞아 ‘퍼즐앤드래곤’ 유저들이 더욱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유저 전원에게 매일 ‘마법석’을 1개씩 선물한다. 또한,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24시간 동안 레어에그에서 ‘2차 그리스신’과 ‘악마 시리즈’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갓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13일에는 한국 최초로 벨제부브 강림이 24시간동안 선보이며,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온라인게임 ECO와의 콜라보레이션 던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는 ‘빛이 없는 악마의 둥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브레이커즈’,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트윈릿 강림’ 등의 스페셜 던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우정포인트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우정에그가 리뉴얼됐다. 우정에그에 인기 몬스터 ‘다크 레이디’와 레어 몬스터 ‘피닉스’를 비롯해 ‘하이 골드 드래곤’ 등의 일부 ‘메탈드래곤’ 시리즈가 추가됐으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킹 메탈드래곤’을 포함한 7가지의 ‘킹드래곤’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게릴라 던전에서 ‘킹 드래곤’ 출현 확률이 2배 상승하는 한편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 2배,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 증가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