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더파이브] 군주온라인 웹게임채널서 즐긴다

[더파이브] 군주온라인 웹게임채널서 즐긴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에서 운영하는 게임포탈 웹게임채널은 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군주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웹게임채널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정보이용 동의 후 '군주온라인'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군주온라인'은 2004년부터 서비스되고 있는 정치경제 MMORPG로 독창적인 정치, 경제, 사회 시스템과 이용자가 직접 게임 운영에 참여하는 군주 시스템을 바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용자 스스로 투표를 통해 군주를 선출하고 해당 군주를 중심으로 왕실에서 '서버 운영정책과 서버 이벤트'를 만들고, 판서 등급 권한으로 '불량유저 감금'도 가능하다.

채널링 오픈 기념으로 1월 14일부터 '군주온라인'을 즐기는 이용지들을 대상으로 채널링 오픈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군주온라인'은 최근 방학을 맞이해 신규 장비 아이템 '푸르미르 세트'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웹게임채널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신규 이용자 유입이 '군주온라인' 웹게임채널 채널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oonzu.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