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다크폴, 신규 던전 업데이트

[엠게임] 다크폴, 신규 던전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MMORPG '다크폴: 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에서 신규 던전 추가 및 게임 내 기능 개편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던전 '죄악의 소용돌이 대성당'은 게임 내 '근심의 협곡'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크폴'의 던전 중 최대 규모 및 최대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강력한 파괴력과 스킬을 보유한 중급 몬스터 '이로다크', 보스 몬스터 '저주받은 다보쉬 경' 등 약 10여종의 신규 몬스터가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며 지역의 쟁탈을 위한 끊임 없는 전투가 펼쳐지게 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채팅 UI(이용자 인터페이스)를 새롭게 개편하며 스킬 아이콘 디자인의 변경 및 캐릭터들의 인사, 슬픔, 춤, 건배 등 총 20가지의 다양한 감정 표현 동작이 새롭게 추가가 이뤄진다.

엠게임은 이번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약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던전 '죄악의 소용돌이 대성당'에 입장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를 선물한다.

'다크폴' 총괄 변정호 이사는 "'다크폴'은 지난 연말 신규 무기 2종 추가에 이어 금일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하고 있으며 향후 아이템 드랍률 상향 및 클랜 보상 확대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크폴'은 지난 해 12월부터 개발자와 이용자들이 정모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의견을 교류하고 클랜 활동 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이용자들과 지속적인 만남의 시간을 갖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