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엔터] 아스타 '백일잔치' 이벤트 진행

[NHN엔터] 아스타 '백일잔치' 이벤트 진행
NHN엔터테인먼트는 '아스타' 서비스 100일을 맞아 23일부터 이용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다양한 콘셉트의 ‘백일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 제3탄 ‘전승(傳承)’도 동시 진행돼 이용자들은 이벤트 혜택과 더불어 방대한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어 설 명절 축제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달 6일까지 총2주간 진행되는 ‘백일잔치 이벤트’는 먼저 특정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삼도천의 강물’, ‘몬스터 골드’, ‘사냥경험치 200%’ 등 버프 및 캐시아이템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버프와 캐시아이템 대방출’ 이벤트로 포문을 연다. 격전, 팀투기장, 직업전장을 진행한 이용자들은 ‘PvP보상 2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설 명절에 특별한 '아스타'를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15일간 착용할 수 있는 특별 제작 ‘한복’을 무료로 제공하고, ‘아수’와 ‘황천’ 전 지역 필드 및 던전에서 드랍 가능한 ‘떡국 아이템’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아스타'에서 이색 보드게임도 즐길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아스타 마블판’에서 주사위를 굴려 30회를 완주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꼬마강시 펫 등을 선물하는 ‘모두의 아스타, 아스타 마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와 함게 대규모 업데이트 시리즈 제3탄 ‘전승’ 업데이트도 본격적으로 진행, 이벤트와 더불어 방대한 콘텐츠로 이용자 사로잡기에 나선다.

'전승'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 제한이 55레벨로 상향되고, 새로운 장비와 소모품인 신규 무구, 방어구도 추가된다. 또한 다른 지역에 비해 분쟁 지역이 넓은 ‘불화도’가 신규 지역으로 공개된다. 분쟁 지역이 넓은 만큼 이용자들이 수행해야 할 협동임무가 많아져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즐길 거리가 더욱 풍부해졌다.

'아스타'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PvP(개인간 대전)에 있어서도 새로운 PvP 화폐인 ‘공로패’가 추가되어 한층 박진감 넘치는 대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며, ‘추가 공격 피해량’ 능력치 보유한 ‘묘음’ 등 다양한 신규 ‘수호령’도 선보여 독특한 캐릭터 강화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