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에어헌터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위메이드] 에어헌터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에 새로운 모드 ‘헬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에어헌터 for Kakao'는 3D 기반의 현실감 있는 그래픽, 공격 방식에 맞게 선택하는 기체 컬렉션, 편대구성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투가 특징인 정통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헬 모드’는 기존 이지, 노멀 모드와는 다른 차별점을 지닌 것으로 극강의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다.

정해진 스테이지가 없는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대포 및 레이저 발사, 가드 머신 소화 등 다양한 공격 방식을 보유한 신규 보스 기체 ‘헤비 거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관통형 지속 레이저를 주 무기로 강력한 폭탄까지 탑재한 신규 기제 ‘다크 소울’이 공개되며 메인 기체 능력을 강화 시켜주는 ‘파츠’ 총 17종이 추가된다.

한편, '에어헌터 for Kakao'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오늘부터 2주 동안 ‘지옥의 파일럿 대회’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친구들에게 ‘스타보내기’ 100회 이상 진행한 이용자 대상으로 참여 가능하며 각 구간 별 점수에 따라 아이패드 에어, 상금 50만원, 문화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스타보내기’ 100회 이상 진행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300 수정을 지급하며 헬모드 10번 이상, 헬모드 1레벨 완료 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신규 기체, 300 수정을 각각 증정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