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메이플스토리, 전국 6개 도시에서 이용자와 만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전국 6개 도시에서 이용자와 만난다
'메이플스토리'가 전국 6개 도시를 찾아간다.

넥슨(대표 서민)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26일부터 2월 말까지 전국 소통 캠페인인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를 진행, 전국을 다니며 이용자들을 직접 만난다.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캠페인은 이용자들과의 교감과 소통에 중점을 둔 겨울 시즌 '유앤아이'(YOU & I) 업데이트에 이어진 오프라인 이벤트로 26일 오후 12시부터 19시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제주 등 총 여섯 개 주요 도시를 돌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는다.

행사장에는 이용자들이 '메이플스토리'에 바라는 점 등을 전화로 전달할 수 있도록 '소통 전화 부스'를 설치해 운영하며 100%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은월' 포토존 행사를 진행한다.

또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뱃지' 등 아이템이 포함된 '너.목.들 선물 상자 쿠폰'을 현장에서 지급하며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메이플 담요', '메이플 인형' 등 경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소통 게시판을 열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는다. 온라인으로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도 '너.목.들 선물 상자 쿠폰'과 메이플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설 연휴를 앞두고 25일과 26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미리 받는 설날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마일리지와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성된 '레벨업 지원 상자', '강화 지원 상자' 등을 지급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