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돌아온 액퍼' TV 광고로 이용자 유치 나서

[컴투스] '돌아온 액퍼' TV 광고로 이용자 유치 나서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가 TV광고를 선보이며 전국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적극 홍보활동에 나섰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TV광고를 제작해 17일부터 JTBC 채널을 통해 전국에 송출되고 있다고 밝혔다.

24일 금요일부터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광고 내에서 게임 캐시아이템을 100% 무료로 지급하는 쿠폰번호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쿠폰번호를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쿠폰교환소 페이지에 입력하면 캐릭터,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캐시아이템 '보석' 획득이 가능하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TV광고는 JTBC 대표 인기 프로그램 '마녀사냥'을 패러디한 버전으로, 아쿠, 양치기, 체육쌤 등 주요 캐릭터가 등장해 익살스런 표정과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광고는 '마녀사냥'은 물론 '썰전', '히든싱어'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방영 시간대에 집중 노출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남녀노소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큰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라며 "이번 TV광고도 재미를 유발하며 유쾌한 게임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설 연휴를 앞두고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콘텐츠를 강화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신규 미니게임 2종과 캐릭터 6종을 선보이고 학교별 미니게임 경쟁이 가능한 신규 대항전 시스템을 도입해 풍부한 즐길거리를 추가할 예정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