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KT올레마켓, 티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게임인 '팔선녀'는 동양판타지의 걸작으로 일컬어지는 '상동팔선전'의 환상적인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정통 무협 MMORPG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한 그래픽, 다양한 던전 플레이 등 온라인 무협게임의 진수를 스마트폰에 그대로 재현한 게임이다.
이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티스토어와 KT올레마켓에 이어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도 순항 중인 '팔선녀'는 무기별로 특성이 뚜렷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와 파티플레이를 활성화시키는 커뮤니티, 빠른 성장 등 탄탄하게 구성된 컨텐츠와 편리한 조작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의 대세 무협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이같은 인기를 반영하듯 '팔선녀'는 보다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네 번째 신규서버 '봉래'를 오픈하고 설날맞이 이벤트를 마련, 그 동안 '팔선녀'가 단기간에 고공행진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할 준비를 마쳤다.
먼저 1월 28일 0:00시부터 2월 2일 24:00시까지 신수왕과 신수(소) 등 보스급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신년떡 등의 아이템을 획득한 후 이벤트 NPC를 방문하면 설날선물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결제하면 총 결제금액의 10% 추가 충전과 함께 네이버 앱스토어 1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는 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팔선녀'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설날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팔선녀와 함께 보다 즐거운 설날 연휴와 귀성길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쾌적한 서비스 환경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