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아직까지 '디아블로3'를 플레이해보지 못한 게이머들은 27일부터 기존 가격인 5만5000원에서 3만2000원으로 인하된 가격에 '디아블로3'를 구입할 수 있다.
가격 인하 대상 제품은 PC용 디지털 다운로드 및 박스 패키지 버전 '디아블로3'로, 오는 3월 25일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3'의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도 함께 구매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디지털 다운로드로 제공되는 '디아블로3' 묶음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인 5만7000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한편 '디아블로3'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서 게이머는 죽음의 천사 말티엘의 수수께끼를 푸는 과정을 통해 잊혀지지 않을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성역의 세계와 그 너머에 있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적들을 물리쳐야 한다. 게이머는 기존의 다섯 영웅 야만용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부두술사, 마법사 중 하나를 선택해 여정을 계속할 수도 있고, 새로운 영웅 성전사가 될 수도 있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는 모험 모드, 새로운 전리품 시스템 및 정복자 시스템 등 최고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이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다양하게 포함돼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