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천의 탑'은 이번 1.10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심연의 나락'이 80층까지 오픈되는 한편 61층부터는 기존에 등장했던 몬스터들보다 강력한 속성을 지닌 몬스터가 등장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미미르'가 추가됐다. '미미르'는 불, 얼음, 어둠 속성 중 무작위로 한 가지 속성을 선택해 공격하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폭을 하므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더불어 이용자들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전사, 마법사, 헌터 각 클래스 마다 신규 세트아이템이 68종과 코스튬 아이템이 총 5세트씩 추가됐다.
한편 '승천의 탑'은 1.1.0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5일까지 접속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캐시 아이템인 '젬' 2개를 매일 선물하는 한편 본 게임을 다운로드 또는 1.1.0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애플 앱스토어에 평점 및 리뷰를 작성하면 '젬'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승천의 탑' 업데이트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해당 스크린 샷을 담당자 메일(Mobilehelp@neocyon.com)로 접수만 해도 '젬' 10개를 지급하며 이 중 가장 많이 공유한 이용자 3명에게는 총 850개의 '젬'을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20% 증가하는 한편 골드 획득량 1.5배 증가, 아이템 드롭률 2배 증가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