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케로로팡팡' 및 '케로로파이터'에서는 '새해 복을 선물로 체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내에서 '복주머니'를 받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1일 연속 출석할 경우 투니툰 및 '레인보우 라이플'(케로로팡팡), '조루루 7일'(케로로파이터)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케로로팡팡'과 '케로로파이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이용자들은 캐릭터, 의상, 스킬, 기능성 아이템을 100% 증정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투니툰까지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설 맞이 한정판 아이템도 마련했다. '케로로팡팡'에서는 '케론 구스 다운'과 '한복' 코스튬을 준비했으며, '케로로파이터'에서는 모든 능력치를 올려주는 '설빔코스튬', Q키로 소환 가능한 '복주머니'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평일 오후 6시부터 9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핫 타임 시간에 '케로로팡팡' 및 '케로로파이터'에 접속하면 경험치 2배 및 레벨업 속도도 2 배가 되는 행운을 경험할 수 있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관계자는 "보다 즐거운 설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투니랜드의 대표게임인 '케로로팡팡'과 '케로로파이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