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는 28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길드 시스템은 이용자간 모임을 구성해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길드를 성장시켜 나가는 콘텐츠로 최대 20명까지 한 길드에 가입 가능하다. 길드를 생성하면 구성원끼리 서로 대화할 수 있는 전용 채널을 제공하며 내 길드 페이지를 통해 길드원 정보 등 내가 속한 길드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와 더불어 '광전사 라테', '이사벨', '아로엘', '미쉘', '아이샤', '갱스터1452호', '흑풍' 등 6성 몬스터 7종도 새롭게 공개하고 몬스터 등급별로 구별하기 쉽도록 배경 색상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번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2일까지 길드원 20명을 모집하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길드원을 모집하라' 및 '길드 창설비 50%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길드 시스템은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핵심 콘텐츠로 이용자간 밀접한 커뮤니티 형성해 최고의 길드를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친구들과의 친목도 도모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8일 '몬스터 길들이기'를 주제로 한 힙합곡 'Monster'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는 2월 12일까지 '엠넷 쿠폰 증정 이벤트', '뮤직비디오 보고 퀴즈 맞추기', '뮤직비디오는 내가 만든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