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던전 '잊혀진 땅' 업데이트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던전 '잊혀진 땅'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6일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겨울 업데이트 두 번째 콘텐츠인 '잊혀진 땅' 신규 특수 던전을 공개했다.

아라드 대륙 내 비밀에 쌓인 섬인 '잊혀진 땅'은 '죽음의 항구', '분란의 숲', '하얀 눈꽃산', '사라진 마을', '마녀의 정원' 등 다섯 개의 지역으로 구성된 특수 던전으로 게임 내 언더풋 지역의 NPC '조안 페레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 던전은 제한 시간 30분 동안 각 지역 별 보스 몬스터와 히든 던전 '감시자의 탑'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히든 보스는 지역 별 보스 몬스터를 모두 물리치면 등장하는 '감시자의 탑 문지기'까지 쓰러뜨려야만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일정 주기로 변하는 낮과 밤의 환경적 요소에 따라 출현하는 몬스터와 이벤트 내용이 달라지며 오토 레벨링 시스템을 적용해 자신의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아이유와 신봉선이 동반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신규 캐릭터 '나이트' 홍보영상의 '신봉선 번외 편'을 추가로 공개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