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김태곤 신작 '영웅의 군단' 13일 프리오픈

[넥슨] 김태곤 신작 '영웅의 군단' 13일 프리오픈
넥슨(대표 서민)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플 3D MMORPG '영웅의 군단' 프리오픈(Pre-Open)을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의 군단' 프리오픈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영웅의 군단' 홈페이지와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지난 테스트 계정 그대로 또는 신규 계정을 생성해 접속하면 된다.

프리오픈에 생성된 캐릭터 및 모든 게임 기록은 정식 오픈 이후까지 초기화 없이 유지되며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정식 오픈 전에 미리 게임 내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프리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16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고급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티켓'과 '의욕회복제' 아이템을 지급하며, 지정된 시간에 접속한 10레벨 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한 명을 추첨해 '넥서스7 2세대 32GB'(3명)를 선물한다.

엔도어즈 김태곤 총괄 PD의 차기 신작 '영웅의 군단'은 방대한 판타지 스토리 라인과 턴제 방식 전투의 전략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 담아낸 게임이다. 총 120여 종의 다양한 영웅들을 직접 육성하고 지휘하며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