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진격 1942'와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성공적으로 출시하며 국내에서의 첫 발을 내딛은 구미코리아는 2014년 많은 이용자들에게 좀 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자 퍼블리싱 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다.
그 첫 타이틀이 귀여운 캐릭터를 무기로 한 포켓조이의 횡스크롤 비행 러닝 게임 '꼬꼬 패밀리'. 횡스크롤 비행 러닝 게임 '꼬꼬 패밀리'는 고양이 악당이 훔쳐간 병아리들을 되찾기 위한 꼬꼬 패밀리의 좌충우돌 병아리 구출 대작전을 그린 모바일게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원터치 방식으로 화면 터치에 따라 상승, 하강이 가능하다. 엄마를 비롯해 삼촌, 이모, 옆집 아저씨 등 개성 만점 캐릭터들과 섹시에서 큐트를 넘나드는 다양한 코스튬으로 볼거리가 가득하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는 1만1000원 상당의 캐쉬 아이템 '다이아'를 지급하며 예약자 중 10명을 추첨해 치킨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방방곡곡 소문왕 랭킹 이벤트도 함께 실시, '꼬꼬 패밀리' 소문을 내면 소문왕 랭킹 1~10등까지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7일 시작한 '꼬꼬 패밀리' 사전예약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꼬꼬 패밀리' 사전예약 이벤트 홈페이지(http://playgumi.com/cocofamily/event/coco_pre.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