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벽을 달리다'는 보다 빠른 속도로 주행할 수 있는 지름길을 보유한 높은 난이도의 트랙으로 숨어있는 지름길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승리의 주 요인으로 작용하게 된다. 또 기존 트랙보다 짧은 2바퀴로 구성되어 빠른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이 외 '초콜릿 하트', '골드', '실버', '브론즈', '겨울', '왕국' 등 자신만의 개성 있는 차량으로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페인트도 추가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일일 미션 달성 시 특별 자동차 '알라뷰'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오는 12일까지 '다함께 붕붕붕' 공식카페에 솔로 및 커플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 영화 예매권을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2월은 발렌타인데이,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등 이슈가 많은만큼 '다함께 붕붕붕'에서도 이를 기념하고 함께 즐기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며 "'다함께 붕붕붕'도 신나게 플레이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꼭 함께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엑소가 부르는 '다함께 붕붕붕송'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KBS, SBS, MBC, TvN, 투니버스, JTBC, 에브리원 등 TV광고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 입력하면 5만 골드를 지급하며 오는 21일까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다함께 붕붕붕송'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버즈카, 스타 50개 등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함께 붕붕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