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은 간단한 키보드 조작으로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이 가능한 사이드 뷰 방식의 캐주얼 액션 RPG로, 원색적인 색감을 이용한 특유의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하는 네이버 게임을 통해 '라테일'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 다방면에서 서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굳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테일'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일부터 3월 26일까지 네이버 아이디로 '라테일'을 시작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네이버 첫 만남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방어구와 무기, 경험치 비약 등 게임 이용에 필요한 아이템은 물론 '네이버 FX 타이틀 습득서', '네이버 모자' 등 특별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회원만을 위한 '레벨업 급상승 네이버 온천탕'을 개장해 게임 플레이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끝으로 '레벨업하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5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10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PC그램 노트북'(1명)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