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마징가 for kakao 18일 정식 서비스

[액토즈] 마징가 for kakao 18일 정식 서비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플레이파이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러닝게임 ‘마징가 for Kakao’가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마징가 for Kakao’는 지구를 침략한 악당에 맞서 싸우고, 붙잡힌 시민을 구출하는 배경 스토리를 바탕으로, 러닝과 액션의 재미를 하나로 모은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간단한 터치를 통해 적을 공격하거나 장애물을 회피할 수 있으며 기본 공격 외 ‘크리티컬 샷’이나 ‘스페셜 샷’ 등 보다 다양한 공격 시스템을 채택해, 게임의 액션성을 강화했다.

특히 ‘디즈아크’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게임 내 ‘마징가’ IP를 활용한 캐릭터를 2등신으로 귀엽게 표현했으며, 기체마다 다양한 공격 수단과 고유의 궁극기를 갖고 있어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마징가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18일부터 3월 4일까지 ‘구해줘요 마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에 따라 누적되는 이동 거리를 측정해, 일정 수치를 돌파할 경우 ‘골드’와 ‘궁극기 아이템’, ‘10 크롬(캐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2월 18일부터 3월 5일까지 ‘친구와 함께 지구를 지켜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친구 초대 메시지를 50회 발송하면, ‘비타 500’과 ‘카페라떼 마일드’, ‘5,000골드(게임 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초대받은 친구 중 5명이 ‘마징가 for Kakao’를 플레이하면 ‘롯데리아 불거기버거 세트’와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마징가 for Kakao’ 다운로드 시,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마징가Z’와 ‘보스로봇’ 등 게임 내 캐릭터들의 귀여운 모습으로 구성돼 있다.

끝으로, 오는 3월 5일까지 게임 내 ‘뽑기’ 시스템에 ‘황금 마징가’가 등장한다. 황금 마징가는 특별한 외관은 물론 더 좋은 기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만 구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이완수 이사는 “액토즈소프트에서 준비한 첫 번째 모바일 러닝게임인 ‘마징가 for Kakao’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식은 물론, 화려한 액션성까지 갖춘 ‘마징가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