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징가 for Kakao’는 지구를 침략한 악당에 맞서 싸우고, 붙잡힌 시민을 구출하는 배경 스토리를 바탕으로, 러닝과 액션의 재미를 하나로 모은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간단한 터치를 통해 적을 공격하거나 장애물을 회피할 수 있으며 기본 공격 외 ‘크리티컬 샷’이나 ‘스페셜 샷’ 등 보다 다양한 공격 시스템을 채택해, 게임의 액션성을 강화했다.
특히 ‘디즈아크’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게임 내 ‘마징가’ IP를 활용한 캐릭터를 2등신으로 귀엽게 표현했으며, 기체마다 다양한 공격 수단과 고유의 궁극기를 갖고 있어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마징가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18일부터 3월 4일까지 ‘구해줘요 마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에 따라 누적되는 이동 거리를 측정해, 일정 수치를 돌파할 경우 ‘골드’와 ‘궁극기 아이템’, ‘10 크롬(캐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2월 18일부터 3월 5일까지 ‘친구와 함께 지구를 지켜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친구 초대 메시지를 50회 발송하면, ‘비타 500’과 ‘카페라떼 마일드’, ‘5,000골드(게임 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초대받은 친구 중 5명이 ‘마징가 for Kakao’를 플레이하면 ‘롯데리아 불거기버거 세트’와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마징가 for Kakao’ 다운로드 시,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마징가Z’와 ‘보스로봇’ 등 게임 내 캐릭터들의 귀여운 모습으로 구성돼 있다.
끝으로, 오는 3월 5일까지 게임 내 ‘뽑기’ 시스템에 ‘황금 마징가’가 등장한다. 황금 마징가는 특별한 외관은 물론 더 좋은 기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만 구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이완수 이사는 “액토즈소프트에서 준비한 첫 번째 모바일 러닝게임인 ‘마징가 for Kakao’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식은 물론, 화려한 액션성까지 갖춘 ‘마징가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