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인기 BJ 양띵, '브릭포스' 캐릭터로 등장

[넷마블] 인기 BJ 양띵, '브릭포스' 캐릭터로 등장
인기 BJ 양띵이 ‘브릭포스’에 등장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18일 PC 온라인 캐주얼 UCC 슈팅 게임 ‘브릭포스’(개발사 이엑스이게임즈)에 신규 캐릭터 ‘BJ 양띵’을 업데이트했다.

‘BJ 양띵’ 캐릭터는 게임 전문 BJ(Broadcasting Jockey)로 활동하며 게임 애용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양띵(본명 양지영)’의 귀여운 외모와 우렁찬 목소리를 담아낸 한정판으로 오는 5월 13일까지만 판매된다.

‘양띵’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함께 총 싸움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금일 오후 8시~9시에는 개인 인터넷 방송을 통해 ‘브릭포스’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에도 나선다.

이용자들은 ‘브릭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bf.netmarble.net)를 통해 ‘BJ 양띵’ 캐릭터의 제작기 영상도 볼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터넷 방송으로 봐오던 인기 BJ를 게임 속에서도 만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브릭포스’만의 재미를 전하기 위한 방법을 다방면에서 고민하고 실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BJ 양띵’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3월 18일(화)까지 홈페이지에 마련된 빙고판의 각 칸에서 제시되는 임무를 완료하고 줄을 완성시킬 때마다 다양한 고급 아이템은 물론 ‘양띵 팬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20일부터 3월 20일까지 ‘브릭포스’ 플레이 후 응모권을 모아 룰렛 게임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아이폰5C, 닌텐도3DS XL,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브릭포스’는 배틀브릭, 번지모드로 이미 전투가 진행 중인 방이라도 이용자들이 언제든지 난입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업데이트도 실시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f.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