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2 대만 시장 공략 개시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2 대만 시장 공략 개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FPS의 종결 '스페셜포스2'가 대만에서 오는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대만 시장 공략을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페셜포스2'는 대만에서의 비공개테스트에 이어 오는 3월 5일부터 OBT(공개서비스)를 실시해 대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CBT는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지난 2월 10일 오픈한 티져사이트를 통해 대만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라 더욱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CBT를 기념하고 호응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현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CBT기간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총 10만NT(한화 약 3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10만NT 보상을 획득하라' 이벤트가 실시되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험치/SP 추가'과 각종 게이밍 기기를 지급한다.

또한 CBT기간에 매일 접속해 한 경기 이상 플레이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총기 아이템인 'Carbon Black P90'를 제공하고 타 게임의 클랜장이 테스터로 참여한 경우에는 'Carbon Black Famas'를 지급한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대만 퍼블리셔인 Wayi와 협력해 현지화에 총력을 다한 만큼 성공적인 CBT가 되리라 확신한다"며 "드래곤플라이가 가진 개발력과 Wayi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만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론칭을 이끌어 2014년을 드래곤플라이의 해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현재 '스페셜포스2'는 언리얼엔진3를 통해 개발된 영화 같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게임전개가 특징으로 전세계 75개국에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