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곧 출시를 앞둔 실시간 횡스크롤 모바일 액션RPG ’샤이닝스토리’의 프로모션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금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게임은 실시간 4인 플레이가 가능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애니메이션풍의 아기자기한 2D그래픽과 상?하 특징을 살린 횡스크롤 특유의 스테이지 재미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실시간 전투를 기반으로 이용자가 모든 직업을 취향대로 선택 후 성장 시킬 수 있고 1vs1·2vs2 대전, PvE(던전모험), PvP(이용자간 대전), 파티플레이 등 다양한 모드도 구현해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RPG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담아냈다는 것이 눈길을 끈다.
넷마블은 오는 출시 전까지 ‘샤이닝스토리’의 특별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출시 직 후 사용이 가능한 ‘20,000골드’와 ‘프리미엄 무기’·’방어구 뽑기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샤이닝스토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쉬운 맵 구성이 강점인 만큼 남녀노소를 모두 섭렵할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PC 인기 온라인게임의 인기장르인 횡스크롤 액션 RPG의 재미요소를 모바일에 제대로 담아내 기존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 뿐아니라 PC온라인 게임이용자들의 기대치도 충분히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