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사 지팍스(대표 신성철)는 24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이같은 내용의 업무제휴를 맺고 차유람을 앞세워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미국 스포츠전문 블로그가 선정한 세계 섹시 스포츠스타 10위에 오른 차유람은 tvN '더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등에 출연하면서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같은 인기 덕분에 최근엔 디시인사이드의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올해 초 서비스를 시작한 웹게임 '일파만파'는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대표 작품 인물들이 펼치는 무협액션 RPG다. 일반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스토리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일파만파'는 꽃보다할배 신구 씨를 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일파만파'는 이날 신규 서버 '적소'를 오픈하면서 모든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투력 순위에 따라 총 순금 18돈을 지급하는 '신구의 꽃보다 순금'을 진행한다.
'꽃보다할배'와 손을 잡고 '일파만파'의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차유람은 각종 국제 당구대회 수상을 비롯해 아시안 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기존 깨끗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에 더해 무협소설 속 섹시한 여전사로 다시 태어나게 됐다. 평소 웹게임을 즐기는 차유람은 "모델 제의에 흔쾌히 응했다"며 "팬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고 말했다.
지팍스 관계자는 "섹시함과 순수함 귀여움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차유람은 '일파만파'의 캐릭터를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적임자"라며 "건강한 이미지가 게이머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꽃보다할배와 차유람의 신구(新舊)조화 콜라보레이션은 '일파만파' 공식 홈페이지(http://mp.gpax.co.kr/?ref=med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