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스토리’는 실시간 4인 플레이가 가능한 횡스크롤 캐주얼 RPG로 애니메이션풍의 아기자기한 2D그래픽과 상?하 특징을 살린 횡스크롤 특유의 스테이지 재미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샤이닝스토리’에서는 실시간 전투를 기반으로 1vs1·2vs2 대전, PvE(던전모험), PvP(이용자간 대전), 파티플레이 등 모바일 횡스크롤 캐주얼 RPG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른 육성 RPG와는 차별화 돼 캐릭터 직업에 제한을 두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직업을 취향대로 선택 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손 쉬운 조작과 직관적인 게임성으로 혼자 해도 또 친구와 함께 해도 ‘샤이닝스토리’가 가지는 각양각색의 즐거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샤이닝스토리’ 출시를 기념해 3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친구를 초대한 인원수에 따라 ‘골드’, ‘수정’, 그리고 던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3성 목걸이’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모험지역 플레이를 가장 많이 한 이용자 한 명에게 ‘6성 무기’를 증정한다.
또한 가입만 해도 ‘10,000골드’를 지급하는 공식카페의 ‘샤이닝갤러리’ 게시판을 통해 자신의 영웅 캐릭터를 자랑하는 이용자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프리미엄 방어구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샤이닝스토리’는 '몬스터 길들이기', ‘다함께 던전왕’과 함께 2014년 넷마블의 모바일 RPG를 책임 질 것”이라며 “특히 PC 인기 온라인게임의 인기장르인 횡스크롤 캐주얼 RPG의 재미요소를 모바일에 제대로 담아내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뿐 아니라 PC온라인 게임이용자들의 기대치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