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4일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 ‘가디언스 리그 for Kakao’(개발사 스노우 패밀리)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다.
‘가디언스 리그’는 3종의 영웅 캐릭터 워리어, 거너, 매지션 중 하나를 골라 전투를 펼치면서 상대의 진영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인 AOS(*하단 설명) 방식의 디펜스 RPG로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조작법을 간소화하고 난이도를 낮췄다.
특히 초보자들도 간편한 터치 조작법만 익히면 화끈한 전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는 점과 실시간 멀티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친구들과 협동, 경쟁하면서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스노우 패밀리는 "진일보한 실시간 멀티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친구와 힘을 합쳐 보다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지에 도전하거나 타 이용자와 전투 실력을 겨루는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 리그오브레전드(LoL)의 게임성을 모바일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며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또한 ‘가디언스 리그’는 속도감 있는 게임 진행으로 시작 5분 만에 보다 확실한 승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차별화 된 RPG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17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2014 에디션’, ‘구글 넥서스7 2세대’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가디언스 리그’에서는 그간 모바일로 경험하지 못한 이용자간의 협동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보다 확실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감과 시작 5분 만에 승리를 맛 볼 수 있는 속도감이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RPG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