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대작RPG 서머너즈워 테스트 성황리 마쳐

[컴투스] 대작RPG 서머너즈워 테스트 성황리 마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대작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비공개테스트(CBT)가 지난 2일 자정을 끝으로 성황리에 완료됐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일주일간 진행됐던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전반에 걸쳐 플레이 흐름, 재미요소, 난이도, 안정성 등을 점검했다. 특히 별도의 스케줄을 마련해 이벤트 던전을 집중 운영하고 시스템 밸런스 검증을 위한 4단계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게임 환경 전체를 다각도로 분석 및 검토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서머너즈 워'의 완성도 높고 다채로운 콘텐츠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기본적인 레벨이나 등급 강화와 더불어 다양한 세트 조합 및 강화를 통해 몬스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룬 시스템'에 특히 관심을 보였다.

'서머너즈 워'는 테스트 종료 후 작성된 설문조사와 CBT 커뮤니티를 통해 제시된 여러 의견들을 적극 수렴해 막바지 개발 및 향후 업데이트 준비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컴투스 정민영 PD는 "테스트 마지막 날까지 적극적으로 플레이에 참여해주신 이용자들에게 정말 감사 드린다"며 "전달주신 의견들을 꼼꼼히 확인해 한 차원 높아진 '서머너즈 워'만의 재미를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컴투스의 개발력이 집중된 2014년 야심작으로 다채로운 던전에서 펼쳐지는 몬스터들의 화려한 전투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한 대작 RPG다. 단편적인 조합에서 벗어나 속성과 스킬, 룬 효과 등을 통해 몬스터를 전략적으로 육성시킬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컴투스는 2014년 상반기 중 자체 게임 플랫폼 '컴투스 허브'를 통해 '서머너즈 워'의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