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몬스터앤나이츠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 몬스터앤나이츠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몬스터앤나이츠 for Kakao'(이하 몬스터앤나이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몬스터앤나이츠'는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기사와 함께 나만의 기사단으로 꾸려 전투에 참가하는 콜렉팅 RPG로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여러 가지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던전 지역과 강력한 6성의 몬스터가 추가돼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4번째 지역 '용의 협곡'에서는 8개의 던전이 제공되고, '용의 일족' 몬스터 4종 '이리투스', '아르지오', '아두로', '아이타세루스'가 등장한다.

'용의 일족' 몬스터는 5성은 물론 최초로 추가된 6성 등 높은 등급을 보유한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속성인 불, 물, 숲 등을 형상화 한 외모가 돋보이며, 모두 '알뽑기' 코너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0일까지 '푸르른 신록의 마녀' 스페셜 던전을 마련한다. 해당 던전을 즐기는 동안 뛰어난 공격력을 자랑하는 5성 몬스터 '파르바티' 숲의 여왕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몬스터앤나이츠' 캐시아이템 '젬'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양의 최대 15%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3월 7일까지 진행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