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엔터] 모바일RPG 가디언스톤 포스터 첫 선

[NHN엔터] 모바일RPG 가디언스톤 포스터 첫 선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 '토스트'(TOAST)에서 서비스하고 딜루젼스튜디오(대표 강문철)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스톤' 포스터를 6일 최초 공개했다.

'가디언스톤'은 작년 8월 열린 NHN엔터테인먼트 미디어데이에서 '레벨업'이란 이름으로 첫 공개된 스마트폰 게임으로 영웅들이 월드를 탐험하며 다양한 가디언들을 만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턴제 RPG장르다.

한 편의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단순한 터치로 즐기는 실감나는 전투가 특징이며 다양한 가디언들이 만들어내는 전략과 심플한 룰속에 숨겨진 고도의 전술은 '가디언스톤'만의 자랑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모바일게임의 트렌드가 캐주얼 게임에서 코어 이용자 중심의 RPG로 서서히 이동하고 있음을 느낀다"며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가디언스톤'이 점차 고착화 돼가는 스마트폰 RPG 장르의 진정한 세대 교체를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디언스톤'은 상반기 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플레이 영상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곧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딜루젼스튜디오는 조이맥스 창업 초기멤버로 다수의 게임을 개발해 온 강문철 대표가 10년 이상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경력을 가진 베테랑들과 의기투합해 2011년 4월 설립한 모바일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사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