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CBT 테스터 모집은 오는 4월 4일부터 시작되며, 다양한 방식을 통해 테스트 선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티저 사이트는 2차 CBT에서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지역인 '칼페온' 원정을 주제로 구성됐다. 칼페온은 1차 CBT 지역보다 더 넓은 필드를 갖춘 국가이며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사냥터와 새로운 몬스터가 준비돼 있다. 특히 칼페온 성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은 '검은사막' 2차 CBT의 백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과 펄어비스는 1차 CBT 테스터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신규 개발 지역인 칼페온을 포함하는 새로운 버전 작업에 막바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차 CBT 테스터 모집은 4월 4일부터 시작되며 4월 중 2차 CBT가 진행될 예정이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반목과 대립이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강렬한 액션과 전투 및 다양한 콘텐츠를 '검은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다음은 지난 3월 4일부터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CBT 테스터 초대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하루 만에 1만명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