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규모 밸런스 패치 적용 이후 ‘아크로드2’에 다시 접속한 회원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 됐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아크로드2’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캐릭터 레벨에 맞춰 각기 다르게 구성된 ‘고급 패키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패키지 아이템은 ‘제자리 부활주문서’, ‘원기의 돌’ 등 게임 편의를 위한 아이템으로 이뤄져 있다.
그 동안 꾸준히 ‘아크로드2’를 즐겨온 회원들에게는 캐릭터 레벨과 상관없이 ‘스텟 초기화’ 등 7종의 지원 아이템이 포함 된 ‘고급 패키지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바타’ 등 고급 아이템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들은 매일 게임 내 캐시샵에서 진영 별 ‘고급 아바타(1일)’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기간 중 1회에 한해 아이템 드랍률 등을 증가시키는 ‘기간제 버프아이템 패키지(28일)’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캐릭터를 20레벨 이상 성장시키거나, 매주 특정 시간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전장 전용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명성 주화’를 선물하는 등 복귀 회원들의 캐릭터 성장 및 게임 적응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대규모 밸런스 패치와 지속적인 서버 안정화 노력으로 보다 쾌적해진 게임환경에 대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많은 회원들이 새로워진 ‘아크로드2’를 체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면서,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성 보완 및 추가 개발에 주력하겠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