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드래곤플라이] tvN '꽃보다 할배' 모바일로 개발 중

[드래곤플라이] tvN '꽃보다 할배' 모바일로 개발 중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tvN에서 방영해 화제인 '꽃보다 할배'를 모바일게임으로 순조롭게 개발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원작 '꽃보다 할배'는 '할배들의 배낭여행'을 소재로 예능계의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온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H4와 짐꾼 이서진이 함께 해외 배낭여행을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여행 버라이어티' 연출의 대가 나영석 PD의 작품이다.

이 프로그램은 첫시즌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7일부터 스페인 편 방영을 시작했으며 첫 회 시청률 7.7%, 최고 9.5% 시청률에 이어 두 번째 회인 3월 14일에는 평균 7.8%, 최고 9.8%의 시청률을 갱신하며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꽃보다 할배' 콘셉트에 맞게 게임상에서 세계 명소를 여행하며 당면하는 각종 이벤트 해결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며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캐쥬얼 장르 게임으로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 속에서 '꽃보다 할배'에 출연 중인 '할배'들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덤이다.

'꽃보다 할배'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드래곤플라이 김범훈 실장은 "본인도 가족과 함께 즐겨보고 있는 '꽃보다 할배'를 직접 모바일게임으로 개발 및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며 "'꽃보다 할배'를 가족ㆍ지인과 함께 화제에 올리며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개발 중이므로 기대해 달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꽃보다 할배'를 오는 4월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