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는 30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넷마블은 포미닛의 캐릭터 출시에 앞서 게임 내 캐릭터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제작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원화를 공개하게 됐다.
캐릭터는 섹시, 상큼, 발랄 등 포미닛 각 멤버들의 외모와 느낌에 걸 맞는 이미지를 부여하는 컨셉 작업을 거쳐 원화로 제작한 후 다시 3D 모델링 작업을 통해 게임 내에 등장하게 된다.
넷마블은 이번 원화 공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캐릭터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에서 캐릭터 원화를 보고 댓글로 캐릭터별 이름을 순서대로 나열하면 100명을 추첨해 ‘현아’ 캐릭터를 선물로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게임이 만들어지는 과정 중 비록 아주 일부이지만 내가 즐기는 게임의 캐릭터 탄생 과정을 알게 된다는 것은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완성된 모습의 포미닛 캐릭터를 곧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포미닛은 ‘핫이슈’, ‘이름이 뭐에요’, ‘살만찌고’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킨 인기 걸그룹으로 지난 17일 5집 미니음반 ‘포미닛 월드’의 타이틀곡 ‘오늘뭐해’가 출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