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에 시작된 이번 테스트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계획 보다 하루 연장된 17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됐다. 테스트 기간 동안 15만 명 이상의 유저가 ‘체인크로니클’을 즐겼으며, 65%가 넘는 재접속률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테스트에선 한글화된 ‘체인크로니클’의 콘텐츠 및 시나리오를 만나 볼 수 있었으며, 원작에 없던 ‘자동 전투’가 추가돼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체인크로니클’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는 물론,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 및 체인 스토리를 자랑하며, 조작이 간편한 전투 방식과 캐릭터 수집, RPG의 성장 요소 등 다양한 재미를 하나로 모은 게임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유창훈 팀장은 “먼저, ‘체인크로니클’ 프리미엄 테스트에 보내주신 유저 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인사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얻게 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체인크로니클’의 완성도를 한 층 끌어 올려 빠른 시간 내에 정식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체인크로니클’은 출시 이전까지 ‘100만 아르니카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페이지(http://cc.mobile.actoz.com/teaser/)를 통해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자신의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하다.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체인크로니클’의 정식 서비스 이후 게임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