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시티] 정령의날개, 정령 '리나와리사' 추가

[조이시티] 정령의날개, 정령 '리나와리사'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 듀얼 속성 정령 '리나와 리사'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리나와 리사'는 불과 물 속성을 모두 지닌 최초의 듀얼 속성 정령으로, 까마귀 떼를 소환해 적을 공격한다. 해당 정령은 불과 물 속성의 슬롯 중 어느 곳이든 장착 가능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활용도가 매우 높다.

또한 신규 스테이지 '세리브해의 망자', '자귀나무 숲의 맨드레이크'를 즐길 수 있는 '오늘의 던전'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보스전에는 4개의 구체로 둘러싸인 신규 보스 '드래곤'을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리나와 리사'를 소환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령석(게임캐시) 10개를 선물하고 일주일간 '리나와 리사'의 소환 확률과 공격력을 2배로 증가시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오늘의 던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매일 상급 크리스탈 1개씩을 지급하고, 신규 던전 중급 난이도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매일 정령석(게임캐시) 1개씩을 증정한다. 소니 바이오 FIT, 문화상품권, 정령석(게임캐시) 등을 선물하는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