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는 30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모델링 이미지는 포미닛 캐릭터 원화에서 섬세한 컴퓨터 작업을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화려한 색감으로 거듭난 이미지로 각 멤버들의 섬세한 표정과 매력 넘치는 포즈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포미닛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24일까지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을 통해 '캐릭터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에 게재된 포미닛 캐릭터 이미지를 보고 왼쪽부터 순서대로 이름을 나열해 댓글로 남기면 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현아' 캐릭터를 지급한다.
포미닛 캐릭터와 더불어 사전 예고된 길드대전 업데이트도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길드대전은 길드간 전투를 통해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대결모드로 짜릿한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포미닛 캐릭터 이미지 공개 이후 게임 내에서 빨리 만나고 싶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바램 대로 빠른 3D 작업을 거쳐 곧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포미닛은 '핫이슈', '이름이 뭐에요', '살만찌고'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킨 인기 걸그룹으로 지난 17일 5집 미니음반 '포미닛 월드'의 타이틀곡 '오늘뭐해'가 출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몬스터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