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1998년 설립 이래 다년간 경험을 쌓아온 우수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붕어빵타이쿤, 미니게임천국, 홈런배틀, 골프스타 등 매년 새로운 인기 타이틀을 창출해 왔고 2014년에도 인생역전 윷놀이, 낚시의 신, 서머너즈 워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출시하며 모바일게임 명가로 시장을 리드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함께 자체 모바일게임 소셜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의 글로벌 서비스와 미국, 중국, 일본에서 현지 법인을 운영하는 등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서의 입지도 굳히고 있다.
이번에 채용하는 대상은 컴투스의 게임 역량 강화를 위한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 기획자, 게임 2D 그래픽 디자이너로 신입 및 경력직 모두 해당 된다. 신입은 2014년 8월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대상이며, 경력은 1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입사 지원을 받으며, 서류 전형 이후 프로그래머와 기획자는 별도의 필기 시험을 진행하고 2차례 면접을 거쳐 5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부장은 "그동안 다수의 글로벌 히트작을 만들어온 컴투스의 우수한 개발자들과 함께, 새로운 히트 브랜드를 만들며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하고 있다"며 "최고의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며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 도전할, 기본기가 충실하고 열정이 넘치는 차세대 주역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컴투스는 이번 공개채용 대상 분야 외에도 IR, IT 기획, 시스템 엔지니어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수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에 대한 문의 사항은 이메일(recruit@com2us.com)이나 카카오톡(Com2usHR)을 통해서 상담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