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초대형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에 신규 영웅지역, 궁극진화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다함께 던전왕'은 전투, 수집, 성장, 모험 등의 RPG 요소를 최고의 품질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풀3D 고품질 그래픽, 최대 50명 입장 가능한 압도적 스케일의 던전, 4개의 캐릭터로 펼치는 실시간 전투 등 한층 진화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 5번째 영웅지역이 오픈 됐다. 최고 난이도 지역인 영웅지역은 '탐험의 시작', '사악한 기운', '정령 전투', '끝없는 여행' 등 모든 모험지역을 완료해야 입장 가능하며 이 지역에서는 상급 강화석, 높은 등급의 소환수 획득은 물론 기존 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웅지역 업데이트와 더불어 6성 30레벨 5강 소환수의 합성을 통해 보다 강력한 7성 소환수로 육성 시킬 수 있는 '7성 궁극진화 시스템'도 추가됐다. 같은 소환수로 합성 시 동일한 7성 소환수를 얻을 수 있으며 다른 2종의 소환수로 합성하면 7성 소환수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1일까지 '현상수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정해진 지역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소환수 뽑기권, 강화석 뽑기권, 반지 등의 보상을 지급하고, 보스 몬스터를 물리친 후 지정된 수만큼의 소환수를 획득하면 거대한 '보석 골렘', '화끈한 사냥꾼' 등 최대 4성급 소환수를 추가 지급한다.
또 오는 4월 1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골드 획득량 2배, 강화 성공률 2배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 레벨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도전의 재미 제공할 것"이라며 "이 외 신규 가입자를 위해 4월 한 달간 게임 플레이만 해도 한정판 의상, 소환수 뽑기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4월의 신입생 이벤트도 진행하오니 이용자분들 모두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던전왕'은 모바일 RPG 장르 최단기간인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현재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5위를 기록하는 등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와 함께 RPG 장르 저변확대에 기여하며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