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 시스템은 건물 및 데코 아이템 설치가 용이하도록 밑그림을 제공하는 신규 시스템으로 '룰더스카이'의 핵심 재미 요소인 꾸미기 강화를 위해 도입됐다. '헬로키티', '케로피', '왕관', '별', '타원' 총 5종의 도안 아이템이 함께 추가됐다.
또 불사조의 깃털이 달린 신규 건물 '천공의 화염성'을 추가했다. '불사조가 머무는 낙원'을 콘셉트로 제작된 '천공의 화염성'은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1주일간 한정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도안 시스템을 이용해 플로티아를 예쁘게 꾸민 뒤, 공식홈페이지에 등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0스타(게임캐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만우절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만우절 당일 전체 이용자에게 깜짝 데일리 퀘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별 제작된 건물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슈슈의 건축학 개론'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시티 모바일사업부 이정배 부장은 "초보 이용자들도 이제 도안 시스템을 이용해 누구나 예쁜 플로티아를 만들 수 있다"며 "다양한 모양의 도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룰더스카이' 도안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