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어스토니시아VS,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넷마블] 어스토니시아VS,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실시간 심리대전 '어스토니시아VS for Kakao(개발사 턴온게임즈)' 본격 공개에 앞서 2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스토니시아VS'는 '다함께차차차'로 넷마블 모바일 게임의 흥행을 선도한 턴온게임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1990년대 국내 PC게임의 선풍적 인기를 선도한 '어스토니시아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턴온게임즈 이원술 개발이사는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어스토니시아스토리'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추억과 향수를 가지고 있을 이용자들을 위해 모바일 버전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어스토니시아VS'에서는 '어스토니시아스토리'의 수십명에 달하는 캐릭터 및 다양한 몬스터로 실시간 심리대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위바위보' 방식에서 착안한 공격·충전·방어의 간단한 게임방식은 쫄깃한 심리대전의 묘미를 극대화 했다.

또 화려한 고퀄리티 그래픽 아래 세가지 버튼만으로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이용층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어스토니시아VS'의 출시를 앞두고 2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어스토니시아VS' 사전 가입 홈페이지(http://enjoy.netmarble.net/_event/mobile/2014/0331/)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신청만 해도 '다이아 10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한 참여자에게는 '5,000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어스토니시아VS'는 그간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형태의 쉽고 직관적인 실시간 심리대전 형태'로 '게임 1세대에게는 향수를 또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방식을 제공해
다양한 이용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