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새로운 지역인 '포메이어스 화산지대'는 총 7개의 노드와 6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험 지역으로, 50레벨로 높아진 최대 레벨에 맞춰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과 강철의 드워프를 통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마법사의 마나 최대치도 10이 추가되고 '마나 풍차'로 마나를 생산할 수 있게 되면서 한번 접속으로 더 다양한 공략을 펼칠 수 있게 됐다. 또 신성 막사와 어둠 막사가 새롭게 추가돼 각 속성 별 9종의 부대 유닛을 활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위저드'는 신출내기 마법사가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며 모험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어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다룬 시나리오 중심의 전략 RPG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하고 컴투스의 자체 모바일 소셜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를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으로 싱가폴 구글 플레이 게임 인기 순위 2위에 오르고 대만, 호주에서 아케이드 게임 TOP 5에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위저드' 개발 총괄 책임자인 컴투스 김상모 PD는 "'위저드'는 스토리를 따라가며 즐기는 재미 못지 않게 자신의 마법사와 병사들을 키우고 강화해 전세계 이용자들과 대전하는 PvP의 재미가 일품인 게임"이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 매주 PvP 순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기능도 추가됐으니 자신의 캐릭터를 세계 최고의 마법사로 키우고 다양한 보상도 얻어 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