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풋볼데이 '멀티 라인업' 업데이트 적용

[NHN] 풋볼데이 '멀티 라인업' 업데이트 적용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자체 개발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데이'에 이용자당 최대 10개까지 스쿼드 구성이 가능한 '멀티 라인업 업데이트'를 7일부터 시작한다.

'풋볼데이'는 국제축구선수협회(FIFPro)에 소속된 전세계 5만명 이상의 선수 및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클럽의 선수들을 활용해 하나의 스쿼드에 나만의 팀을 만들고 이용자가 직접 감독이 되어 실제 축구 못지 않은 전술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풋볼데이' 이용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들로 스쿼드를 구성하면 선수 구성에 따라 리그, 국가, 클럽, 선수신상 및 능력, 특정선수를 기준으로 팀 컬러를 적용할 수 있다. 그 동안 하나의 스쿼드만 사용 가능했기에 다른 선수 라인업으로 팀을 만들기 위해서는 새로운 포메이션을 지정하거나 팀 컬러를 적용하는 과정에서 기존 스쿼드는 자동 삭제되고 새롭게 구성된 스쿼드만 사용 가능했다.

NHN블랙픽은 '멀티 라인업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10개 슬롯에 이용자가 원하는 스쿼드를 구성한 후 저장, 한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팀을 활용하여 경기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팀 라인업과 포메이션 구성이 가능해짐에 따라 보다 쉬운 전술 변화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멀티 라인업' 업데이트와 동시에 이용자들이 다양한 스쿼드를 활용하는데 있어 손쉽게 팀 지정이 가능하도록 클럽 엠블럼, 감독명, 클럽 이니셜을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인 '클럽정보 변경권'도 업데이트된다.

'풋볼데이'의 '멀티 라인업'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fd.nav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