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밀리터리SNG '워스토리' 소련군 업데이트

[네오위즈] 밀리터리SNG '워스토리' 소련군 업데이트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밀리터리 SNG '워스토리 for Kakao'에 소련군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워스토리 for Kakao'는 현재까지 2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2013년 1월 출시 후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성 이용자 중심의 농장 경영 방식 SNG에서 벗어나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군대 육성과 긴장감 있는 전투가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번에 진행된 소련군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이뤄진 점이 특징이다. 소련군은 기존 독일군, 연합군 진영에서 모두 영입해 사용할 수 있는 공통유닛으로, 전투 시 적군의 공격으로부터 후방에 있는 아군을 보호해 주는 특성을 지닌다. 총력전, 워게임 등에서 모은 설계도 조각을 기밀문서와 조합해 생산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고윤호 사업팀장은 "오랜 시간 '워스토리 for Kakao'를 아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소련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와의 소통을 통한 콘텐츠 추가를 적극 추진하는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해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워스토리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http://ppl.cm/warstoryDL)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