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미스터츄(Mr.Chu)’로 컴백해 청순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핑크는 지난해 2월 서든어택 캐릭터로 한 차례 등장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이번에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모든 멤버가 게임 내에 등장하게 됐다.
‘에이핑크 2014’ 캐릭터에는 최신 발표곡 ‘미스터츄’와 대표곡 ‘노노노(NoNoNo)’의 발랄한 댄스 동작을 비롯해 ‘애교부리기’, ‘인사하기’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전용 모션을 지원하며, 여섯 멤버가 직접 녹음한 캐릭터 음성 효과도 적용됐다.
또한, 타격 부위 표시, 스프레이 기능, 획득 경험치 10% 증가 등 다양한 캐릭터 효과와 함께 게임 내 대기실 배경을 에이핑크 전용 이미지로 변경할 수 있는 추가 기능도 포함됐다.
넥슨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4월 24일까지 에이핑크 캐릭터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는 선착순 700명의 유저에게 에이핑크 미니콘서트 초대권과 에이핑크 기프트세트(마우스패드,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며, 그 외에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2014 에이핑크 캐릭터 카운트(5개)’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에이핑크 미니앨범’을 각각 선물한다.
이와 함께 12일(토)과 13일(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각각 ‘버닝부스터 300%(1일)’과 ‘Gurkha 흑사(3일)’ 또는 ‘두꺼운컬러닉네임(3일)’을 제공하며,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는 ‘위장닉네임(1일)’과 ‘대박포인트상자(1개)’ 등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