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50% 추가 경험치 보너스 혜택은 '디아블로3: 영혼을거두는자'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하고 한국 플레이어들의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PC방에서 '디아블로3'를 즐기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4월 14일 낮 12시부터 18일 자정까지 적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영혼을거두는자'에 새롭게 추가된 성전사를 포함, 자신의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켜 성역 안에서 자신의 나아갈 길을 직접 선택하게 해 플레이 자유도를 강조했으며 다양한 보상이 넘치는 여러 도전이 가능한 모험 모드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전리품과 보상을 획득해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다.
또한 온라인이 아닌, PC방에서 직접 모여 친구들과 파티 플레이를 즐김으로써 같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만나 제압하며 더욱 장대한 전리품을 얻는 기쁨을 함께 누릴 수도 있다.
'디아블로3: 영혼을거두는자'는 지난 3월 24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출시 행사에 1500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하는 등 성공적으로 출시됐으며 출시 후 각종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것은 물론 게임 커뮤니티와 온라인 포럼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출시 일주일만에 전세계적으로 270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영혼을거두는자'를 플레이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4월 10일 기준 PC방 점유율 2위(게임트릭스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디아블로3: 영혼을거두는자' 패키지 버전은 지정된 판매처(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등)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ablo3.com/reape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경험치 보너스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3: 영혼을거두는자' 커뮤니티 페이지(http://kr.battle.net/d3/ko/blog/13746141)에서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