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이카루스' 캐릭터 생성 서비스 종료

[위메이드] '이카루스' 캐릭터 생성 서비스 종료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게임 '이카루스'(ICARUS)가 14일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카루스'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바탕으로 한 연계기를 통해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길들여 탈 것으로 이용하는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이다.

지난 4일부터 시작한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 내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이용자가 원하는 캐릭터 명을 선점할 수 있어 특이하거나 특별한 이름, 친구나 길드원끼리 만든 비슷한 이름으로 결속력을 높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를 즐기고 있다.

또한 이카루스 홈페이지에 따로 생성돼 있는 이미지 게시판에는 연일 이용자들이 공들여 만든 개성 넘치는 자신의 캐릭터를 뽐내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11일 엘로라, 엘라드, 로쿤, 미들라스에 이어 신규 서버 '텔리오'를 추가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는 14일 24시에 막을 내리고, 공개서비스는 16일 오전 6시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이카루스'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